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
고객님들이 자주 묻는 질문 입니다.
원하는 내용을 찾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게시판 상세
[NCS] 신규컬러 100가지 추가 안내
컬러코리아 오늘의컬러 (ip:) 평점 0점   작성일 2022-05-13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737

100가지 새로운 NCS 색상

2022년 4월 8일



거의 20년만에 NCS 색 공간에 새로운 색상이 추가 되었습니다.

우리는 낮은 색도 영역에 100가지 새로운 NCS 표준 색상을 추가하여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옵션과 이 색상들과 작업할 때 더 큰 통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낮은 색도의 색상은 건축, 실내 디자인 및 제품 디자인에서 매우 중요합니다. 이 색상 영역을 대표하는 색상 샘플을 살펴보면 종종 한 색상과 다른 색상을 구분하기가 어렵습니다. 완벽한 흰색이 있을까요? 다양한 그레이지 색상 중에서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까요? 이것은 너무 회색인가요, 아니면 너무 베이지인가요? 어떤 어두운 색상에 약간의 진한 느낌이 주는 건 무엇일까요? 약간의 색도는 중립적인 색상이 할 수 없는 느낌을 만들어내고, 세세한 차이나 색조의 약간한 변화가 최종 디자인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이 영역에 더 많은 색상을 추가하여 NCS System®©를 완성하고 더 많은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

 

“낮은 색도의 색상은 항상 우리의 베스트셀러 색상 목록에 머무릅니다.”

– Ingela Koski-Vähäla, 제품 매니저, NCS Colour


이 100가지 새로운 표준 색상은 NCS Colour와 전 세계의 색상 전문가 커뮤니티 간의 공동 노력의 결과로, NCS System®©를 더욱 개선하기 위한 것입니다. 새로운 기술은 우리에게 낮은 색도로 완전히 새로운 뉘앙스의 색상 샘플을 제작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. 이는 이전에 NCS 표준 색상 범위에 존재하지 않았던 것입니다.




업데이트 된 디자인 도구

100가지 새로운 NCS 표준 색상의 업데이트와 함께, 우리의 디자인 도구도 업데이트되었습니다. 이제 우리는 NCS Index, NCS Atlas, NCS Album, NCS Block 및 NCS Box와 같은 인기 있는 제품들의 새로운 버전을 출시하고 있습니다. 이들은 더 나은 사용 편의성, 새로운 디자인, 그리고 물론 100가지 새로운 색상이 추가된 것을 특징으로 합니다.




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